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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상담사례

LIG손해보험의 잘못된 사고처리와 고객 대응에 정말 이렇게 해도 되나요??

아래 자료는 핸드폰에 기록된 시간과 녹음된 통화내용을 근거로 작성되었음을 말씀드리며,
거짓이 있을 시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2013년 6월 17일 13:28분 서울역 1호선 4번출구 앞 도로에서 버스와 제 차량의 접촉사고가 발생하였고, 이에 6분뒤인 13:34분에 LIG손해보험 콜센터로 연락하여 사건을 접수하였으나, 담당 출동직원이 바로 전화를 줄거라 한 후 20분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 2차 연락함 추가 10분뒤도 연락이 없어 3차 연락함 3차 연락 시 해당 직원이 확인해서 대신 회신주기로하였으나, 반복하여 전화가 없어 4차 전화를 함 출동기사님 전화번호를 받아냄 이시간까지 50여분의 시간이 소요됨. 임신한 와이프와 사고 차량에서 병원에도 가지 못하고 대기함 알아낸 번호로 출동기사님께 14:20분 ~25분 3차례전화를 하였으나 응답하지 않았음 
하여 서비스센터에 14:26 재차 전화함 직원으로부터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출발이 늦었다는 이유와 사과를 받음(거짓말의시작1) 그래서 빠른 분으로 다시 요청함 14:28분 처음 출동기사로부터 전화가 옴 콜센터에서 실수해서 좀전에야 전화를 받았다고 함(거짓말의시작2) 콜센터와 통화해서 빠른분이 오기로했다고 말하고 통화 종료 14:29 콜센터와 통화 민원신고 초기 직원이 전화번호를 잘못입력하여 늦어졌다고 함(거짓말의시작3) 14:31 드디어 방문직원 전화 통화
 **********사고 발생 후 1시간 , 사고 신고 후 54분 만에 첫 통화 가능***************

14:46분 방문 직원 도착 사고처리 10분 일정 마무리 

하나, 
사고접 수 후 1시간 동안 담당직원의 방문은 물론이거니와 전화 한통 오지 않았다.
보험서 약관에 있는 고객에 대한 약속을 무시하는 행동을 하였음 

둘,
얄팍한 거짓말로 고객을 우롱함 1)콜센터 : 주소를 잘못적었다 2)출장기사 : 콜센터 전화 좀전에서야 받았다 3)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다.
서로 다른 거짓말로 고객을 우롱함! 

셋,
이후에도 감정이 상한 고객에게 진심어린 사과가 아닌 전화번호 잘못적었다만을 반복하는
상담원들! 

이러한 LIG손해보험사의 잘못 된 행태를 알리고 앞으로 이런 피해자 
즉, 사건 현장에서 연락도 오지 않고 도착하지 않는 보험사로 인해 사고현장에서 제2의 제3의 사고에 노출되는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8년동안 운전을 하며 이러한 보험사는 처음 보았습니다. 
LIG손해보험 평생 이용하지 않으려 합니다. 

참고로 저는 Direct보험자도 아닙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LIG손해보험사의 이러한 잘못 된 행태는 정말 없어졌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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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의 내용이 지식인의 질문 내용이 아닌지라 저도 답변을 달아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보험설계사로서 한말씀만 드리겠습니다..

사고처리에 대해 저런 황당한 경우는 저도 많이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서비스 품질에 대해서는 익히 알고 있지만 저정도 까지는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사고출동 1시간은 너무했네요)

참고로 어느 보험회사나 고객서비스에 대한 불만접수는 어디나 있습니다..
제가 속한 보험회사가 최고라는 말은 아니지만, 고객들이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은
보험회사를 선택하실 때는 메이저급의 대형사를 선택하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서비스품질평가나 지속가능경영지수, 보험료지급가능비율..등등의 지수를 참고하시면 서비스에 대한 민원이 없지는 않겠지만, 사고처리나 대인상담등에 대해서 뭔가 다른 이유가 있음을 알수 있으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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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작성자

넵 동의 합니다. 보험 기간이 남아 있어도 지금 현재 바로 다른곳으로 이전하려 합니다. 추천해주실 보험사가 있으시면 추천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제가 이용한 보험이 다이렉트가 아니라는 겁니다. 그럼에도 1시간이 넘게 연락이 없었습니다.